Bandwin Demo Album

소프트웨어 VST 반주기 밴드윈만의 강력하고 풍성한 라이브 사운드는 이제껏 들어보지 못한 멋지고 힘찬 라이브 사운드 입니다.  밴드윈은 여러분들을 위해 모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도 경험해 보세요.

남자의 인생

나훈아

“나훈아가 11년 만에 마이크를 잡았다. 이런저런 가슴 아픈 힘든 일도 있었지만 그 가운데서도 꿈을 가슴에 차곡차곡 품고 돌아왔다. 나훈아는 떠날 때도 아무 말 없이 떠났듯이 돌아올 때도 그는 그냥 아무 말 없이 애타면서도 묵묵히 기다려준 음악 친구들과 혼신을 다해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스크랩 : 마이데일리]

남자의 인생 – 나훈아 노래 듣기

둥   지

남   진

1970년대, 나훈아와 함께 시대를 양분했던 트로트 가수.

오빠부대의 원조격이라 불릴 정도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데뷔 50주년을 넘긴, 70대인 현재도 현역으로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발췌 : 위키백과]

둥지 남진 공연영상

내 나이가 어때서

오승근

2012년 7월, 그는 신곡 “내 나이가 어때서” 를 발표한다.

새로운 앨범을 발매하기 위해 데모곡을 받았을 때, 본인은 “이 곡을 잘 할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는데, 아내인 故 김자옥이 히트를 예감했다고 한다. 그리고 그것은 사실이 되었다.

과거 트로트 인기곡인 박상철 “무조건”의 포지션을 이 노래가 차지하는 모습이다. 발매 당시에는 크게 히트하지 않았으나 점점 롱런하면서 히트를 치게 되었다.

[발췌 : 위키백과]

내 나이가 어때서 공연영상

갈 무 리

나훈아

대부분의 히트곡이 본인이 작사하고 작곡한 곡이다. 물론 다른 사람에 의해 작곡된 히트곡도 꽤 많다. 일례로 2005년에 발표한 “고장난 벽시계(윤중민 작사, 박성훈 작곡)” 같은 곡은 의외로 나훈아가 작사 작곡을 하지 않았다. “행운”, “남자라 울지 못했다” 등. 자작곡 중 유명한 노래로는 <땡벌> (강진이 부름)이 있다. 사실 “땡벌” 은 나훈아가 1987년에 이미 직접 불러서 발표했었다. 또한 1991년에 원로가수 정원이 “인생은 본전” 이라는 이름으로 가사만 바꿔서 불렀다. 나훈아는 다른 가수들에게 곡을 잘 주는 편은 아니다. 땡벌 외에는 이자연이 부른 “당신의 의미”, 심수봉의 “여자이니까” 등이 대표적인 곡이다. 자작곡 전반을 보면 평생에 걸쳐 블루스와 민요를 트로트에 접목한 형태의 음악적 시도를 해온 것을 알 수 있다. (밑줄이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해당 곡을 보고 듣으실 수 있도곡 준비했습니다.)

[발췌 : 위키백과]

갈무리 나훈아 공연영상

둠바둠바

진시몬

둠바 둠바 진시몬 공연영상

Sultans of Swing

Dire Straits

“Sultans of Swing”의 음악은  공개 강연에서 National Steel 기타의 Mark Knopfler가 작곡했습니다. 그가 기억하고있는 것처럼, “나는 그것이 둔하다고 생각했지만, 1977 년에 처음으로 Strat 을 구입하자마자, 모든 것이 바뀌었지만, 가사는 동일하게 유지되었다. 그 ’61 Strat에서 연주하자마자 살아났다. 수년간 내 메인 기타로 남아 있었고 기본적으로 첫 번째 앨범에서 연주 한 유일한 곡이었으며 새로운 화음의 변화는 방금 제시되어 제자리에 떨어졌습니다. “

  [발췌 : 위키디피아]

Sultans of Swing 공연영상

Master of Puppets

Metallica

Master of Puppets》는 1986년 3월 3일에 발매된 미국의 헤비 메탈 밴드 메탈리카의 세 번째 정규앨범이다.

“빌보드 200” 차트에서 29위에 올랐으며, 후엔 미국내에서 600만 장을 팔아서 6X 플래티넘을 인증받았다. 또한 베이시스트인 클리프 버튼과 함께한 마지막 앨범이 되었는데, 밴드가 이 앨범의 프로모션을 위한 투어를 돌던 중 버스사고로 인해 그가 숨졌기 때문이다.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1,300만장 가까이 팔렸다.

2006년에는 이 앨범의 발매 20주년을 기념하여 6월 3일 락 앰 링(Rock am Ring Festival)으로부터 시작해 8월 15일 서울 내한공연으로 종료된 〈Escape from the Studio ’06〉투어의 모든 공연에서 앨범 수록곡을 연주했다. [발췌 : 위키백과]

Master of puppets 공연영상

Rio Funk

Lee Ritenour

Ritenour는 1952 년 1 월 11 일 로스 앤젤레스에서 태어났습니다. 16 세 때, 그는 Mamas & Papas 와의 첫 번째 녹음 세션에서 연주했으며, 그의 손재주에 대해 Fingerers라는 별명을 받았다. 그는 1970 년대 스튜디오 뮤지션 으로 Guitar Player 잡지의 Best Studio Guitarist 상을 두 번 수상했습니다.

그의 경력을 통틀어 Ritenour는 다양한 스타일의 음악, 펑크 , 팝, 록, 블루스 , 브라질 , 재즈가있는 클래식 음악을 실험했습니다.[발췌 : 위키디피아]

Rio Funk 공연영상

Autumn Leaves

Bandwin

” Autumn Leaves “는 인기있는 노래 입니다. 원래 1945 년 프랑스 노래 인 ” Les Feuilles mortes “(문자 적으로 “Dead Leaves”)가 헝가리 – 프랑스 작곡가 인 Joseph Kosma의 작곡가이자 Jacques Prévert 시인의 가사입니다. 헝가리 제목은 ” Hulló levelek “(Falling Leaves)입니다. Yves Montand ( Irène Joachim 과 함께)는 영화 Les Portes de la nuit (1946)에서 ” Les feuilles mortes “을 소개했습니다. [1]  [발췌 : 위키디피아]

Autumn Leaves 공연영상

밴드윈 데모

Bandwin Demo song

소프트웨어 VST 반주기 밴드윈, 밴드윈 수록곡, 데모송, Demosong, Master of puppets, Sultans of swing, Rio Funk, Autumn Leaves, 둥지,내나이가어때서,갈무리,둠바둠바, 남진,나훈아,오승근,진시몬